‘No 정산’은?

청년공익활동가를 위한 신뢰 네트워크 만들기!
이 프로젝트는 정부 보조금이나 재단의 지원금 없이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사람 사이의 신뢰지지를 중시합니다. 2021년에 시작된 이래, 'No-정산 프로젝트'는 5명의 열정적인 청년공익활동가에게 총 150만 원의 자금을 지원하였습니다.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금액이지만, 우리는 이 격려금이 청년활동가가 일상 속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는 비용이 되길 기원합니다.
현재까지 10여 회의 모임을 통해, 15명의 활동가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습니다. 각 모임은 이들이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더 큰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No-정산 프로젝트'는 청년공익활동가가 자신의 열정과 창의력을 사회적 가치로 전환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신뢰를 쌓는 활동입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청년이 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No 정산의 이야기

우리의 목적은 ‘사람’입니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활동가. 우리는 활동가의 선택과 의지를 믿고 지지합니다.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갑니다.

온갖 정산 서류에 지친 시민사회에 ‘정산 없음!’이라는 새로운 흐름을 만듭니다.

청년 활동가의 관계망을 넓혀 갑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여러분에게는 No-정산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동료가 되어 드릴게요.
이름
상태
Load more

 프로젝트 운영자

최승우, 나라살림연구소 책임연구원

시민사회에 낭만과 신뢰를!

원유준, 정책지원관

요즘 자유의 의미가 퇴색되는 것 같아, 새롭게 자유를 쓰는 중입니다

강준원, 퍼실리테이터

좋은 회의를 설계해드립니다.

박배민, 시민활동가

민주주의 너머의 민주주의를 꿈꿉니다.

ⓒ 2024. 프로젝트 ‘No-정산’ all rights reserved.
no.calculate2021@gmail.com